알파벳 심볼 상품 출시…중국 및 동남아 3개국 등 아시아 진출 추진
제넥스(대표이사 김동삼)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종합 H&B(헬스&뷰티) 브랜드 '아츠유(ATZ:U)'를 신규 론칭했다고 3일 밝혔다.
제넥스는 A부터 Z까지 총 26개 알파벳 글자에 맞춰, 사용자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26가지 솔루션을 개발해 선보일 예정이다.
우선 브랜드 론칭과 함께 히알루론산 및 나이아신아마이드를 주요성분으로 하는 수분미백 마스크팩 'S마스크', 마데카소사이드와 아데노신을 주요성분으로 하는 주름개선 마스크팩 'W마스크'를 출시했다. 올해 하반기에는 다른 알파벳을 심볼로 하는 다양한 상품들의 출시가 예정됐다.
브랜드 론칭기념으로 이번 한 달 동안에는 '아츠유 1+1 이벤트'를 실시한다. 많은 사람들에게 브랜드를 알리고 초기 구매 고객에게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는 취지다. 제품은 아츠유 공식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제넥스 관계자는 "야심차게 론칭한 아츠유(ATZ:U)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사용자의 든든한 파트너가 될 것"이라며 "S마스크와 W마스크를 시작으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 H&B 시장 공략을 가속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제넥스는 향후 국내뿐만 아니라 아시아 H&B 시장에도 진출할 계획이다. 특히 중국을 중심으로 동남아 3개국(베트남,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지역에 아츠유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August 03, 2020 at 12:44PM
https://ift.tt/3gsUYrM
제넥스, 건강한 아름다움 H&B브랜드 아츠유 론칭 - 약업신문
https://ift.tt/3hxhSzt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제넥스, 건강한 아름다움 H&B브랜드 아츠유 론칭 - 약업신문"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