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세계를 탐험하는 여정으로 만들어진 화장품 브랜드 'ARUMTOWN 김연대 대표'를 만나다 - 미래 한국 신문

caricantika.blogspot.com

세계를 탐험하려는 열정을 가졌던 김연대 대표는 대학을 졸업하고 25 개가 넘는 국가를 여행한 후, 어디서든 여성은 늘 아름다움을 찾는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리고 아름다움의 기준은 국가마다 다를 수 있지만 각 개인들이 가지고 있는 아름다움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와 욕구는 크게 다르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다. 이러한 생각은 ARUMTOWN의 탄생으로 이어졌다.
 

Q> 김 대표가 생각하는 아름다움이란?

A> 아름다움의 의미는 넓다. 내가 다녔던 나라들, 만난 문화들은 아름다움에 대해 각각 다른 개념을 가지고 있다. 한 나라에서 인기 없는 기준이 다른 나라에서의 최고의 기준일 수도 있다는 게 참 흥미롭다. 아름다움은 자신이 가진 것과 자신이 선택한 것으로 행복을 느끼고, 이를 통해서 자신감을 가질 때 드러난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각 사람은 아름다움을 스스로 찾아야 한다. 이런 이념을 바탕으로 ARUMTOWN을 만들었다.
 

Q> 다양한 문화와 나라들의 아름다움에 대한 아이디어에도 불구하고 ARUMTOWN은 한국적인 제품이다. 왜 그런가?

A> 제품의 핵심 가치와 아이디어는 전 세계 여성의 다양한 ‘미’의 기준을 지향하고 있지만, 동시에 한국적인 제품을 만들고 싶었다. 한국은 다른 나라들과 차별되는 자신들만의 미의 기준이 있어왔고, 오늘날 K-POP이나 한류를 통해서 한국적인 미의 기준이 전 세계에 널리 퍼져서 유행하고 있다. 그래서 수년간의 고민 끝에 선택한 ARUMTOWN은 세계의 아름다움과 동시에 한국적인 아름다움을 담을 수 있는 이름이라고 생각한다.
 

Q> 그럼 ARUMTOWN의 뜻은 무엇인가?

A> ARUM(아름다움)은 한국어로는 아름답다는 뜻이고, TOWN(영어로 동네, 작은 도시라는 뜻)은 발음할 때 ‘아름다운’의 ‘다운’ 발음과 어느 정도 유사하다. 이러한 중의적인 표현을 통해서 전세계적으로 ‘아름다움’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한국 제품을 알리고 싶다. ARUMTOWN의 제품들은 10년 동안 여러 나라를 여행하면서 얻은 경험으로 각 나라들의 독특한 점을 가지고 있다.

한국은 많은 뷰티 트렌드, 화장품의 발상지이지만 현재 한국의 많은 메이크업 화장품들이 한국인의 취향을 반영하는 밝고 가벼운 색깔(톤)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한국인뿐만 아니라 다양한 취향의 사람들을 만족시키고 싶다는 큰 꿈을 갖고, 모든 여성분들이 본인이 원하는 대로 선택할 기회를 제공하는 그런 큰 'TOWN'를 만들고 싶다.
 

Q> 경쟁이 치열한 화장품 사업을 젊은 나이인 32살부터 하는 것은 걱정이 없는지?

A> 해본 적이 없는 일을 시작하는 것은 당연히 염려가 많았다. 그러나 브랜드의 핵심 가치와 ARUMTOWN 제품을 통해서 전달되는 다국적 아름다움에 대한 체험은 달라서, 다른 제품과 경쟁할 수 있는 가능성이 충분하다고 생각한다. 다행히 지금까지 ARUMTOWN의 제품들은 국제 커뮤니티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Q> ARUMTOWN 제품에 대해 소개한다면?

A> ARUMTOWN 제품을 통해서 우리는 전 세계의 도시들을 만날 수 있다. 독특한 점은 모든 제품을 세계 각 나라의 도시명으로 이름을 짓는 것이다. 이름뿐만 아니라 제품의 디자인과 색깔도 그 도시의 특징을 가진다. 이는 10년 동안 세계 여행을 통해서 경험했던 아름다움에 대한 체험을 반영했다.

메이크업 화장품을 중심으로 출시했지만 핵심은 “BUT FIRST, SKINCARE”. ARUMTOWN의 첫 번째 화장품은 여성의 필수품인 립스틱이다. 다른 브랜드와 달리 ARUMTOWN의 첫 제품은 립밤이다. 다른 화려한 립스틱을 바르기 전에 입술에 적절한 케어가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ARUMTOWN의 립밤 라인은 영양수분 컬러 립밤으로, 3개 나라 수도명으로 이름을 지었고, 각 나라의 특징 색깔로 만들었다.

01. OSAKA PINK: 일본의 유명한 벚꽃 핑크색처럼 연한 핑크 컬러

02. PARIS RED: 사랑, 매혹적인 수도 그리고 고결한 레드 컬러

03. AMSTERDAM ORANGE: AMSTERDAM 튤립의 특징 오렌지 컬러
 

Q> 앞으로의 계획은?

A> 앞으로 소비자들이 피부톤에 맞는 색을 선택할 수 있도록, ARUMTOWN은 더 다양한 컬러를 만들고 많은 제품을 개발할 예정이다. 앞으로 선보일 ARUMTOWN의 신제품도 많은 기대 바란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Let's block ads! (Why?)




July 02, 2020 at 07:30AM
https://ift.tt/2BjN1Gh

세계를 탐험하는 여정으로 만들어진 화장품 브랜드 'ARUMTOWN 김연대 대표'를 만나다 - 미래 한국 신문

https://ift.tt/3hxhSzt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세계를 탐험하는 여정으로 만들어진 화장품 브랜드 'ARUMTOWN 김연대 대표'를 만나다 - 미래 한국 신문"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